티스토리 뷰

" 집 분위기 바꾸는 방법 간단해요! "

 인테리어 필름 시공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인테리어 필름 시공 예상 평균 가격 : 138.3만원/건


쉽게 인테리어 필름 시공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인테리어 필름 시공 가격을 결정하는 3가지


1. 시공 건물에 따라
    •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계획 중인 장소에 (아파트, 단독주택, 오피스텔, 다가구, 빌라/연립주택 등) 따라 작업 비용이 달라져요. 시트지 시공을 해야 하는 곳의 특징을 고수님에게 설명해주세요.

2. 시트지 시공이 필요한 공간의 평수에 따라
    •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하려는 공간의 면적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져요. 집 전체 시트지 교체가 아무래도 안 방, 아이방 등 한 곳만 교체하는 것보다 더 비용이 많이 들겠죠. 결국 시공에 필요한 시트지의 cm단위로 자재를 구매하게 되니까요.

3. 시공 장소(공간)에 따라
    • 평수와 별개로 공간 특징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24평 집 전체에 필요한 시트지 시공을 할 수도 있지만 방문 혹은 화장실 문만 필요하거나 중문에만 하실 경우도 있어요. 샷시의 경우 베란다 샷시와 주방 샷시 등이 있겠네요. 몰딩이나 싱크대 신발장 등 시트지 필름 작업은 다양한 장소에 할 수 있어요. 원하시는 공간을 고수님께 알려주세요. 참고로 시트지를 붙일 곳의 상태도 간략하게 말씀해주시면 좋답니다.

인테리어 필름 시공 서비스 이용자의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 촉박한 일정과 넉넉치 않은 예산으로 알아보던중 숨고를 알게 되었고 저에게 딱맞는 고수를 알게 되었습니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원래 제품을 산것처럼 딱맞게 해주셨습니다.

서비스로 현관문까지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



이제 숨고로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매일 생활하던 공간의 색다른 변화를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그런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셨죠? 1분만 요청서를 작성하고 숨고의 인테리어 필름 시공 고수들을 한자리에 만나보세요.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고수들의 견적서를 보고 비교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필름 시트지 작업을 할 수 있을 거예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