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가를 통해서 제 삶이 180도 달라졌어요.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요.




요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톱스타 이효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람들에게 요가 자세를 소개해주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요가에 대한 관심을 폭발적으로 일으켰다. 


요가 강사 손예지 고수는 연예매체를 통해서 요가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센터를 찾기 시작한 사람들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점차적으로 늘고 있다고 말했다.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는 요가. 한번 시작해보는 게 어떨까? 


요가 레슨 손예지 고수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요가 꿀팁을 정리해 보았다. 손예지 고수는 미국에서 동양인 최초로 요가 스튜디오 <Yoga To The People>에서 자격증을 수료한 베테랑 요가 강사이다.





요가 수업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나요?


송예지 고수는 요가 강사로 그룹 요가, 1:1요가, 키즈 요가, 임산부 요가, 플라잉 요가 등 다양한 요가 클래스를 가르치고 있다. 특히 요가는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거나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요가 수련을 통해서 자신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요가 레슨 송예지 고수도 요가를 하기 전에는 소극적이고 여린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요가를 통해서 인생 전체가 바뀔 만큼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고수님은 요가를 한 뒤 어떻게 바뀌었나요?


첫 번째는 건강한 몸을 되찾은 것이다. 미국에서 무용을 공부하면서 어깨 부상을 당하면서 무용을 하는 게 어려워졌었다. 또한 타지에서 생활하면서 스트레스를 정크푸드로 많이 해결하면서 신체 리듬이 무너진 상태였다. 하지만 요가를 본격적으로 배우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식습관을 회복하면서 건강해졌다.

 

두 번째는 마음의 안정을 찾은 것이다. 무용을 공부하면서 날씬한 몸을 유지해야 하는 점이나,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들으면서 느꼈던 움츠러들거나 자신감 없는 모습들도 요가를 통해서 극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요가가 마음의 수양이라고 하는 것처럼 송예지 고수는 요가를 통해서 건강한 마음의 상태가 건강한 육체를 만들게 된 것이다. 




요가 레슨의 고수를 만나 보세요.



지금 바로 요가 레슨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혹시 요가 레슨 전문가인가요? 지금 바로 숨고에서 최대 40만 명의 잠재고객을 만나보세요!

> 요가 레슨 고수 가입하기



요가 레슨 송예지 고수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레슨을 문의해보세요!

> 요가 레슨 송예지 고수님 만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