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새해 목표, 토익 점수 올리기

난 진짜 한다.



1. 시험 접수부터 한다.


시험에 접수를 하고, 안 하고에 따라 공부 자세가 달라진다. 

만약 당장 개학하기 전, 상반기 취업을 위해서 빠르게 점수를 올려야 한다면 지금 바로 가까운 시일의 시험을 접수하자.




2. LC가 고득점의 지름길. 


연중무휴 내내 티비, 노래 보지 말고, 듣지 말라. LC만 무한 반복 들어라. 그냥 들어라. 모르는 단어, 표현 나와도 듣고 또 듣자. 그래도 궁금하면 Script 보자. 1차 궁금하다 2차 연상해본다. 3차 확인한다. 과정을 통해 듣기가 나아진다.





3. 모의고사 무한 반복


해커스 실전 모의고사, 토마토 모의고사 필요없다. 당장 구매해서 매일 1회 아침 9시에 풀자. 시간을 재놓고 풀어라. 실제 시험처럼 집중해서 풀고 점수 체크하고, 점심 먹고 오답 체크하자.


모의 시험만 반복해도 토익 점수 앞자리가 바뀐다.


알지만 모두들 안하는 그것, 그게 바로 비법이다.




숨고의 고수 요청 건 중 '영어 과외'가 1위다. 


그만큼 당신의 경쟁자도 설 연휴 기간 영어공부를 바짝 해놓겠다는 것!



숨고에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48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에는 6440명의 영어 고수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언제, 어디에 있든 숨고를 통해 영어과외를 신청하세요!



>토익(TOEIC), 토익 스피킹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토익 고수인가요? 숨고에는 최대 40만 명의 잠재 고객이 있어요. 지금 바로 레슨을 시작하세요.



>토익(TOEIC), 토익 스피킹 레슨 고수 가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