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그림으로 표현하기 어렵다면! "

 일러스트 디자인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일러스트 디자인 평균 가격 : 15.4만원/건


쉽게 일러스트 디자인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일러스트 디자인 가격을 결정하는 2가지


1. 기획 단계에 따라
  • 일러스트 디자인 의뢰를 위해 디자인 시안이나 컨셉을 잡아야 한답니다. 일러스트 디자인 제작을 위해 얼마나 되어있나요? 첫 기획부터 잡으려면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좀 더 시간과 노력을 써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더 비싸져요. 이미 쓰던 기존 디자인을 확장하거나 손보는거라면 가장 적당하겠죠. 일러스트 견적을 내기 앞서 고객님의 컨셉과 기획 단계를 확인해주세요.

2. 일러스트의 쓰임새에 따라
  • 일러스트 디자인 제작은 스타일마다 다르답니다. 일러스트 디자인의 쓰임새에 따라 다랄지겠죠? 삽화 디자인을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나 손그림 일러스트를 책 안에 넣고 싶거나, 제품과 로고 등 상품 및 브랜드 디자인을 위한 일러스트 디자인 제작을 알아보시나요? 쓰임새에 따라 다르니 일러스트 업체 고수님께 알려주세요.

추가 참고사항
  • 효율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이미지를 잘 설명할 수 있어야 해요. 담당자분들의 머릿속에 있는 이미지를 글과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경우가 다소 있답니다. 일러스트 디자인 고수님들은 참고 이미지가 많을수록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알아내기 쉽다고 해요. 일러스트 디자인 의뢰를 맡기기 전 상담할 때 원하는 느낌의 디자인 레퍼런스를 수집하거나 디자이너가 참고하면 좋을 제품과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일러스트 디자인 이용자들의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 급하게 요청드렸는데, 주말에도 작업해주셔서 감사해요.

시안도 여러번 수정했는데 친절하고 빠르게 진행해주셨어요! 최종안도 마음에 쏙 듭니다.

숨고에서 능력있고 친절한 고수님 만나서 좋아요! "



이제 숨고로 일러스트 디자인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내 제품과 서비스에 맞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러스트 디자이너의 도움은 필수랍니다. 요즘 비슷한 서비스와 제품이더라도 어떻게 디자인하냐에 따라 고객의 접근성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더 나은 디자인이 각광받는 시대에 일러스트 외주 프로젝트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에게 의뢰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숨고에서는 1분 내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5명의 디자이너 고수님이 요청서를 확인하고 맞춤 상담을 보내주신답니다. 쉽고 빠르게 채팅과 전화로 상담을 진행하고 나와 맞는 고수님을 선택하세요.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디자인 프로젝트를 해결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