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현수막 제작도 숨고에서 하세요. "

 현수막 제작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 현수막 제작 예상 평균 가격 : 3.8만원/건

쉽게 현수막 제작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현수막 제작 가격을 결정하는 2가지


1. 현수막 사이즈와 종류에 따라
  • 현수막 가격을 결정짓기 위해서는 사이즈를 알아야겠죠? 기본형은 500 x 90 cm랍니다. 이보다 더 작은 미니 현수막은 300 x 70 cm라고 해요. 사이즈 크기에 따라 비용이 조금 달라져요. 그리고 출력을 위해서 가로형인지 세로형인지 아니면 정방형인지 알아야 해요. 보통 현수막 하면 가로형을 연상하지만 세로형도 꽤 많이 찾는답니다.

2. 마감재 종류에 따라
  • 어디에 설치하냐에 따라 마감재 종류가 바뀐답니다. 기본은 열재단을 통해 마감을 해요. 외벽에 설치할 경우 사방줄미싱을 해요. 실내 설치는 끈고리 마감을 하죠.
  • 사구아일렛을 아시나요? 사구아일렛은 금속링으로 마감해 실내 설치용으로 쓰일 때 하는 마감이랍니다. 큐방은 압착 고무로 마감을 하여 유리에 설치할 때 쓰이는 현수막이랍니다. 길거리, 가로등에 설치한건가요? 그럼 각목가공과 끈으로 마감을 해야겠네요. 이처럼 설치 용도와 장소에 따라 마감재 종류가 달라지고 마감재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다르답니다.
현수막 제작 이용자의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 현수막을 3종 만들었습니다. 제가 디자인을 해서 보냈는데 전문가 답게 더 이쁘게 수정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제가 만든 디자인에 색깔도 맞춰 주시고 정말 디테일하게 잘해주시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착해서 이 업체를 선정했습니다. 현수막 퀄리티도 좋고 인쇄도 잘나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제 숨고로 현수막 제작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인터넷으로 현수막 제작 업체 알아보기 불편하신 점 이해합니다.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고 따로 알아보기 불편하실텐데요. 숨고에서 1분만에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최대 5명의 현수막 고수님과 전화 및 채팅으로 상담하세요. 가격은 물론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쉽고 빠르게 출력 제본 해결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