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 연휴동안 많은 분들이 가족과 모여 집에서 제사음식과 각종 군것질을 먹거나, 긴 휴일을 통해 여행을 가서 음식을 먹고 돌아옵니다.


이미 맛난 건 다 먹고 즐겨버렸는데, 남는건 늘어난 뱃살과 허벅지살뿐이군요. 


괜찮아요. 맛있으면 칼로리는 0이 아니라 맛있게 먹었으니 움직이는 건강한 현대인이 되어 봅시다.


숨고가 소개하는 다이어트에 직빵인 대표 운동 5가지!


설 연휴기간 마음껏 먹고 즐기고, 건강한 운동도 알아보세요.





1. 홈트(스쿼트, 런지)


돈 안 들이고, 언제든 편하게 할 수 있어 유행하는 홈트레이닝. 특히, 앉았다 일어서기 방식인 스쿼트와 걷는 포즈를 취하는 런지는 가볍게 할 수 있는데 반면 높은 운동효과를 주는 대표 홈트입니다. 


다만, 올바른 자세에 대해 모르는 초보자거나 의지박약일 경우 조심스럽게 필라테스나 퍼스널 트레이닝을 추천해봅니다.




>숨고에서 필라테스 알아보기


>숨고에서 퍼스널 트레이닝(PT) 알아보기





2. 수영


추운 겨울 찬 물에 몸을 데이기 싫다구요? 수영장 가기 귀찮다고요? 모르는 소리. 그만큼 먹었음 수영만큼 효과적인 운동이 없습니다. 물 속에서 하는터라 부상 염려가 가장 적은 대표 운동 중 하나이며, 칼로리 소모가 제일 많은 운동입니다. 지금 당장 근처 수영장을 알아봅시다.

수영장이 어딘지 잘 모른다면,


>숨고에서 수영 레슨 알아보기




3. 달리기


날씨가 살살 풀린다면, 달리기만큼 쉽고 훌륭한 운동이 있을까요. 


이른 아침 일어나 귀에 이어폰을 꼽고 천천히 숨을 내뱉으며 달린다면, 그만큼 활기찬 하루의 시작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리고 런닝을 핑계로 멋진 런닝화, 운동복을 살 수 있다는 핑계까지. 완벽한 운동이에요.


어떻게 하면 잘 뛸지 고민이시거나, 전문적으로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숨고를 통해 런닝 고수를 알아보세요.


>숨고에서 마라톤/육상 레슨 알아보기




4. 무용


다 커서 무슨 무용이냐 라고 생각하실 분들 많으실거에요. 근데 벌써 알 사람은 다 안다는 무용, 발레 성인 강습. 자세 교정과 신체 균형은 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몸을 유연하게 만듭니다. 


재밌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장점도 커요. 우아안 맵시도 살리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무용. 숨고에서 강추합니다.



>숨고에서 현대 무용 레슨 알아보기




5. 방송 댄스


다 지루할 것 같다고요? 그럼 춤은 어떤가요? 방송 댄스라 하면 왠지 아이돌을 준비하는 애들만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방송 댄스가 얼마나 격하고 재밌는 운동인지 아시나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아이돌/방송 댄스를 따라 추다보면 늘어난 춤 실력에 줄어든 뱃살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신나게 몸을 흔들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살도 빼세요!


>숨고에서 방송 댄스 레슨 알아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