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벽지 곰팡이 # 베란다 곰팡이

곰팡이 원인

곰팡이 제거 방법

- 숨고 곰팡이 제거 고수의 꿀팁 -


 

베란다에 시커멓게 핀 곰팡이를 보면 미간이 찌푸려지죠. 그리고 방에 들어오면 코가 간질거리나요? 그렇다면 이미 벽지 안으로 곰팡이가 진행되고 있다는 뜻이에요.

보기에도 안 좋지만 건강에는 치명적인 곰팡이! 곰팡이 발생 원인과 곰팡이 제거 방법을 알려드려요.


벽지 곰팡이 & 베란다 곰팡이 꿀팁
곰팡이 생기는 원인

 

곰팡이는 덥고 습기 많은 여름철에 잘 생기고, 겨울철에는 결로 현상으로 인해 발생해요. 결로 현상은 따뜻한 실내 온도와 바깥 온도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이죠. 겨울철 실내 온도가 높아지면서 창문, 벽, 모서리 등 표면에 물방울이 생기는데요. 이때 생긴 습기가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집니다. 벽지 곰팡이와 베란다 곰팡이가 생기는 원인이 되죠.

주로 곰팡이는 호흡기, 피부 질환 등의 원인이 되므로 발견 즉시 적절한 방법으로 곰팡이를 제거해야 해요. 또한 곰팡이 제거 후에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 곰팡이 제거 비용 자세히 알고 싶다면 👆🏻


벽지 곰팡이 & 베란다 곰팡이 꿀팁 
곰팡이 제거 방법

 

곰팡이는 호흡기, 피부 질환 등의 원인이 돼요. 예방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미 곰팡이가 생겼다면 적절한 방법으로 곰팡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벽이나 천장에 곰팡이가 생겼나요?

시중에 파는 곰팡이 제거 제품을 사용하거나 약 4L의 물에 1컵 이하의 표백제를 첨가하여 사용하세요. 확실한 곰팡이 제거를 위해서 뻣뻣한 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벽 안쪽에 곰팡이가 생겼나요?

벽지를 전부 뜯어낸 후 곰팡이를 제거해야 해요. 보다 확실한 제거를 위해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을 권장드려요. 겉으로 보이는 곰팡이만 제거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므로 곰팡이 제거 후에 재발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합니다.

👆🏻숨고로 곰팡이 제거 요청서 보내보기 👆🏻


곰팡이 제거 고객님들이 궁금했던 또 다른 질문👩🏻‍💻

 

곰팡이 제거제는 인체에 무해한가요?

곰팡이 제거제에 따라 다릅니다.우리가 알게 모르게 사용하는 생활용품 중에는 인체에 쌓이면 좋지 않은 유해 성분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곰팡이 제거제 구매나 사용 전 꼼꼼히 성분 검사

soomgo.com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