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라벨 디자인 필요하시면 숨고에서 의뢰하세요! "

 라벨 디자인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라벨 디자인 예상 평균 가격 : 11.2만원/건


쉽게 라벨 디자인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라벨 디자인 가격을 결정하는 2가지

1. 기획 단계에 따라
  • 어떤 용도로 필요하신가요? 그리고 어느정도로 기획되어있나요? 제품 라벨을 위한 기획 수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답니다. 기획이 전혀 되어있지 않고 컨셉 시작부터 디자인 고수님과 함께 하신다면 가격이 좀 더 비싸답니다. 아니면 이미 인쇄스티커와 로고 디자인 등 참고 사항과 디자인 기획 정도가 어느 정도 기획되어 있다면 숨고의 디자인 고수님도 좀 더 쉽고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도 줄어들죠. 합리적인 디자인 제작 비용을 원하신다면 어느정도 스스로 준비해두는 건 어떨까요?

2. 업종, 분야, 제품/서비스 및 주요 타겟에 따라
  • 같은 디자인 외주라도 업종과 스타일, 그리고 주요 고객 타겟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답니다.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형태에 따라 비용도 달라져요. 요즘 홀로그램 스티커 제작이 떠오르는 대세인데, 홀로그램 디자인은 일반 디자인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비스마다 필요한 디자인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상담을 진행하시고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세요.

추가 고려사항
  • 참고할만한 유사 디자인을 알아보세요. 보통 고객님이 원하는 디자인은 머릿속에 이미지로 있기 때문에 고수님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어려움을 많이 겪는답니다. 말이나 글로 이미지를 설명하기 굉장히 어렵기 때문이죠. 만약 디자인 기획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느낌의 유사 디자인을 열심히 찾아보고 제공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라벨 디자인 이용자의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숨고를 통해 첫 작업을 맡겼는데 성실하고 신속하게 작업을 잘해주셔서 또 맡기고 싶을 정도입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___^



이제 숨고로 라벨 디자인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내 제품과 서비스에 맞는 라벨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디자인 전문가의 도움은 필수랍니다. 요즘 비슷한 서비스와 제품이더라도 어떻게 디자인하냐에 따라 고객의 접근성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더 나은 디자인이 각광받는 시대에 라벨 디자인 외주 프로젝트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에게 의뢰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숨고에서는 1분 내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5명의 디자인 고수님이 요청서를 확인하고 맞춤 상담을 보내주신답니다. 쉽고 빠르게 채팅과 전화로 상담을 진행하고 나와 맞는 고수님을 선택하세요.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디자인 프로젝트를 해결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