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부/커플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면 먼저 예상 가격부터 알아보세요 !

 

2018년 부부/커플상담 평균 가격 : 7.2만 원/건

숨고에서 부부/커플 상담 평균 비용 확인하러 가기 Click!

 

부부/커플 상담 가격을 결정하는 2가지

 

1. 상담 내용에 따라

부부 및 커플들은 성격 차이, 대화 단절, 배우자의 외도, 자녀교육 갈등, 재정 문제 갈등, 편집증(의처증, 의부증), 가정 폭력, 데이트 폭력, 중독(알코올, 인터넷, 게임, 도박 등), 결혼 예비부부 관계 개선의 문제들로 상담을 요청하세요. 요청자님의 부부/커플이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고수님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보다 효과적인 상담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2. 부부/커플의 연령대와 심리 상담 경험에 따라

요청자님의 부부 혹은 커플에게 이전의 심리 상담 경험이 있으신지 말씀해주세요. 있으시다면 이전에 있었던 상담의 내용과 결과를 통해 앞으로 진행될 상담 내용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부부 커플 상담 고객님 후기

몇 달 전부터 남편과 다투는 일이 많아졌어요.
대화도 안되고 서로가 힘들어했습니다.
그래서 숨고로 부부상담을 알아보고 부부상담을 받았어요. 이런 심리상담이 남편도 저도 처음이었는데 고수님께서 편하게 해주셨어요.
하나하나 저희 부부의 문제점을 잘 짚어주셔서 이제는 관계회복이 많이 됐습니다. 
고수님, 감사합니다. 

 

 

이제 숨고로 부부/커플상담을 신청해볼까요?

부부, 커플간에 대화가 필요하신가요? 하지만, 배우자, 연인과 본인의 마음이 정돈되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큰 병과 사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숨고에는 자격증을 갖춘 상담 커플/부부 상담 고수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면 커플/부부 상담 고수님들로부터 부부 상담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숨고하세요!

 

숨고에서 부부/커플 상담 알아보기 Click!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