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물놀이.jpg"




사물놀이를 접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학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물놀이는 학교를 진학하면서, 성인이 되면서 배우거나 연주할 기회가 줄어들어요. 공간도 마땅치 않고 강사를 만나기가 쉽지 않죠. 같은 지역에 있는 강사를 만나 사물놀이를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서울시에 있는 사물놀이 강사를 만나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고수를 직접 만나보세요!




#조갑동 고수

조갑동 고수님은 서울시 성북구에서 사물놀이 레슨을 제공하는 고수님입니다. 고수님께는 12분의 이용자가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고수 프로필을 들어가셔서 요청자분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사물놀이에 쓰이는 꽹과리,징,장구,북 이렇게 4가지 악기의 기초부터 마스터과정까지 가능합니다. 사물놀이 창시자인 김덕수 선생님께 사사받고 김덕수패 사물놀이에서 연주활동을 했습니다.


#조인경 고수

조인경 고수님은 서울시 강남구에서 사물놀이 레슨을 제공해주시는 고수님이십니다. 고수님께 1명의 이용자분들이 실제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고수님 프로필을 들어가셔서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타악 연주가 조인경입니다.

가장중요한건 재미와 눈높이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송귀철 고수님

성귀철 고수님은 서울시 노원구에서 사물놀이 레슨을 제공하는 고수님입니다. 송귀철 고수님은 연주 경력 30년의 일반인 사물놀이 팀을 운영하시는 숨은 고수이시죠. 프로필을 통해 고수님을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최고의 사물놀이 연주자에게 수업을 받으시면

그 감동은 더욱 더 커집니다.

송귀철과 함께 사물놀이의 세계로 빠져 보시죠~




숨고에서 사물놀이 레슨 알아보기 Click!

숨고에서 사물놀이 레슨 평균 비용 확인하기 Click!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