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기의 여왕,

오케스트라의 꽃

바이올린



1. 분석력과 창의력 증대에 효과적


악기의 여왕이라 불리는 바이올린.

분석력과 창의력 증대에 이만큼 좋은 악기가 없다. 음악 자체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뇌에 긍정적인 자극을 주어 성인의 일상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굳은 뇌에 창의력이 퐁퐁 터지게 만들 수 있다.



2. 취미 생활 중 가장 고상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악기인 바이올린


보통 바이올린과 같은 클래식 악기에 막연한 거리감을 느낀다. 바이올린 악기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성인 사이즈(4/4) 기준 초보용은 10~15만 원 정도면 '악기 케이스, 바이올린 현, 활, 송진'까지 풀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 거래장터 같은 곳에서 5만 원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바이올린을 찾을 수 있다.


다른 악기(첼로 50만 원, 플루트 30만 원 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아주 저렴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3.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바이올린은 높은 음역대를 담당하고 있으며, 솔로 부분의 악기라 멜로디 부분을 주로 담당한다.


성인이 취미로 배우면서 내가 관심 있는 분야인 팝송, 트로트, 재즈, 영화 OST 등 여러 종류의 멜로디를 연주해 볼 수 있다.


시중에 바이올린 악보가 정말 다양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세미클래식부터 영화 ost 등 쉽게 연습 악보를 접할 수 있다. 




추가로, 아마추어 오케스트라가 생각보다 많다.


바이올린은 오케스트라의 꽃인 만큼 언제나 필요한 존재다. 

취미로 배우다가 성인 아마추어 오케스트라에 참여해 함께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면 이보다 더 즐거운 사회활동이 없다고 한다.


숨고로 바이올린 레슨 고수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보기!


숨고에서 간단한 바이올린 레슨 요청서만 작성하면, 전국 1250명의 바이올린 레슨 고수들이 확인하고 견적서를 보낸다. 


요청자는 숨고에서 바이올린 레슨과 해당 지역을 선택 후 요청하면 최대 48시간 내 5명의 고수에게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나에게 맞는 바이올린 레슨 전문가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지금 바로 고수에게 바이올린 레슨을 받고 싶으시다면!


> 바이올린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바이올린 고수라면 숨고를 통해 최대 40만 명의 잠재고객을 찾아보세요!


> 바이올린 레슨 고수 가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