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효율적인 공간 분리 # 가벽제작 # 가벽시공

가벽 파티션

활용법 3가지

- 가벽 인테리어 변동균 고수의 꿀팁 -


가벽제작_가벽시공_가벽파티션

 

코로나가 장기화 됨에 따라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그만큼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년부터 가벽 인테리어, 파티션 인테리어 서비스를 찾는 숨고 고객님들이 늘고 있습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가벽파티션 인테리어 변동균 고수님이 알려주는 가벽 설치 활용 방법 3가지,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잠깐! 우리 먼저 알고 갈까요?
가벽 & 파티션 차이점

가벽제작_가벽시공_가벽파티션

 

가벽과 파티션을 알려드릴게요. 가벽은 말 그래도 공간 분리를 하는가자 벽을 말합니다. 건물을 지을 때부터 있는 진짜 벽은 옹벽이라고 해요. 파티션임시로 공간을 분리하는 벽을 말합니다. 간단한 설치와 분리가 가능하며, 이동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이동식 가벽이라고도 합니다. 가벽이라는 큰 범주 안에 파티션이 들어갑니다.

👆🏻 가벽 파티션 인테리어 비용 자세히 알고 싶다면 👆🏻


가벽 파티션 설치 활용 방법 3가지

가벽제작_가벽시공_가벽파티션

 

[ 가벽 파티션 활용 1] 수납장으로 활용

벽면 자체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해보세요. 가벽을 설치하면 1자 공간이 생기는데요. 위 사진처럼 가벽에 선반을 설치하는 것도 수납을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더욱 많은 짐들을 수납하려면 수납가구 짜서 벽에 매립하는 형식으로 하면 깔끔한 수납도 가능하겠죠?

 

 

[ 가벽 파티션 활용 2 ] 가벽과 문을 한 번에

가벽은 오픈 형태이냐 비오픈형태이냐로 나누어집니다. 오픈 형태의 경우, 문을 설치해서 사람이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인데요. 공간 분리는 확실한 오픈 형태의 가벽을 원하신다면, 폴딩도어, 슬라이드 도어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닫이문보다는 슬라이딩, 폴딩도어가 문을 열었을 때 공간을 더욱 넓게 보이게 합니다.

 

 

가벽제작_가벽시공_가벽파티션

 

[ 가벽 파티션 활용 3 ] 현관의 찬 공기 차단

현관과 거실이 바로 이어진 주택과 아파트가 있어요. 이 경우 문을 열면 찬 공기가 바로 들어옵니다. 찬 공기를 차단하기 위해 가벽 혹은 파티션 설치를 추천드려요. 외관상으로 봤을 때도, 가벽과 파티션 시공을 한 것이 더욱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추가로, 이 공간에 신발장을 설치하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숨고로 가벽 파티션 인테리어 요청서 보내보기 👆🏻

 


 

※ 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숨고에서 활동하고 계신 가벽 파티션 인테리어 변동균 고수님답변해 주신 내용입니다.

 

변동균 고수의 가벽/파티션 인테리어 서비스, 서울 강동구

저는 목공과 필름지를 함께하고있습니다 직접 요청자께서 의뢰하신부분에대해서 최대한 저렴하고 깔끔한 일처리할수있게하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은 상황에맞춰서 조율이가능합니다 편하게 여

soomgo.com


가벽 파티션 인테리어 고객님들이 궁금했던 또 다른 질문👩🏻‍💻

 

가벽이나 파티션을 설치하면 공간이 답답해 보이나요?

가벽이나 파티션은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게 설치 가능합니다.낮은 가벽이나 선반, 유리 등을 활용한 파티션은 공간 분리에 효과적이면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soomgo.com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