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신부 헤어스타일 # 얼굴형 웨딩헤어 추천

S/S 시즌

신부 웨딩헤어스타일

- 웨딩 헤어 메이크업 김상정 고수의 꿀팁 -


 

나의 결혼식에서 신부인 내가 가장 빛나고 싶은 마음. 이런 신부의 마음은 시대가 변해도 같을 것입니다. 식장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려면 외모도 중요하지만, 그 시대의 트렌드도 놓쳐서는 안되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21 S/S 시즌 신부 웨딩헤어스타일 트렌드!


2021 신부 웨딩헤어 스타일 트렌드

2021 신부 웨딩헤어 트렌드 : 자연스러운 멋

이전에는 잔머리 하나 없는 인위적인 올림머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잔머리도 스타일로 승화시키는 자연스러운 멋이 신부 웨딩헤어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두상이 납작하면 정수리나 뒷부분의 골덴포인트를 살리고, 잔머리를 내려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 있겠네요.

 

 

이제는 더 이상 올림머리, 로우 번 스타일만을 고집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내추럴하게 푸른 롱 헤어 또는 포니테일, 반묶음 등 본인에게 맞는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헤어가 신부 웨딩헤어 트렌드입니다.

 

👆🏻 웨딩헤어 메이크업 비용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얼굴형 추천 웨딩헤어스타일

 

각지거나, 둥근 얼굴형은 뿌리의 볼륨을 살려서 옆라인을 커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란 얼굴형은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가르마를 강조하고, 얼굴형을 강조할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을 추천드립니다.

긴 얼굴형의 경우, 자연스럽게 시스루 뱅 앞머리를 내려 얼굴 길이를 짧아 보이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숨고로 웨딩헤어 메이크업 요청서 보내보기 👆🏻


 

 

김상정 고수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김포,파주 전문 출장메이크업 &헤어&속눈썹 내 친구들은 점점 예뻐지고 꾸미는데, 난 왜 제자리에? 이 세상 모든 여자들 ! 예뻐질 권리가 있다 ! 걱정하지마세요. 방법을 모를뿐 제가 도와드

soomgo.com

※ 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숨고에서 활동하고 계신

웨딩헤어 메이크업 김상정 고수님

답변해 주신 내용입니다.


웨딩헤어 메이크업 고객님들이 궁금했던 또 다른 질문👩🏻‍💻

 

혼주 메이크업 예약 방법을 알려주세요.

혼주 메이크업은 보통 4가지 방법 중에서 진행합니다.신랑, 신부가 진행하는 메이크업샵에서 함께 메이크업 받기예식장 근처 메이크업샵에서 따로 받고 이동하기예식장 내의 메이크업샵에서

soomgo.com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