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부엌 인테리어 # 아파트 주방 인테리어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4가지

- 싱크대 설치 엘스 고수의 꿀팁 -


 

여러분들에게 주방은 어떤 공간인가요? 이제 주방은 요리하는 공간이자 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움과 동시에 사용하는 사람의 효율도 추구하는 공간이 된 주방!

주방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더욱 세련되고, 활용도 높은 주방을 만들 수 있도록 올해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4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4가지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 깔끔하게 떨어지는 선

[부엌 인테리어 트렌드 1] 無몰딩의 깔끔함

예전에는 '서라운드 몰딩'이라고 해서 투박하게 몰딩이 들어가는 것이 주방 인테리어의 기본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주방 가구 전체에 몰딩을 없애는 추세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이 요즘 트렌드거든요. 無몰딩 작업이 까다로워서 잘 하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엌 인테리어 트렌드 2] 無문선의 산뜻함

주방 가구 손잡이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선이 트렌드입니다. 싱크대 손잡이 제작 기법 중에 C찬넬과 목찬넬이 있습니다. C찬넬은 철로 만들어 손잡이가 안으로 들어가 보이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찬넬은 싱크대와 같은 재질로 만들고, 손잡이가 아예 싱크대의 일부처럼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산뜻한 느낌을 주어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 부엌 인테리어 비용 자세히 알고 싶다면 👆🏻


[부엌 인테리어 트렌드 3] 필수가 된 팬트리 장

깔끔한 공간을 위해서는 수납이 정말 중요합니다. 수납공간은 벽면을 활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픈 선반, 상부장, 하부장보다도 붙박이식 팬트리장을 추천드립니다. 팬트리장을 활용해야 공간 활용도 잘 할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를 할 때, 팬트리장을 하는 것이 필수 트렌드입니다!

[부엌 인테리어 트렌드 4] 아일랜드 식탁의 다양한 변신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 또한 대세입니다. 식탁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홈바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볼과 인덕션을 삽입해서 요리와 설거지까지 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이 인기가 많습니다. 벽이 아닌 가족을 보면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일랜드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숨고로 부엌 인테리어 요청서 보내보기 👆🏻


※ 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숨고에서 활동하고 계신 주방싱크대 설치 엘스 고수님답변해 주신 내용입니다.

 

 

엘스 고수의 싱크대 교체 서비스, 서울 광진구

예쁨미와퀄리티를 동시에잡은 !가성비도갑!네이버인테리어카페 에서가장핫한 엘스키친입니다^^ 당일미팅 힘드시니 꼭 미리 예약을 해주시면 꼼꼼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하단 링크된 인스

soomgo.com


 

주방 인테리어 예정 중인 고객님들이 궁금했던 또 다른 질문👩🏻‍💻

 

 

주방에 팬트리를 설치하면 좋은가요?

팬트리란 식품 저장고 혹은 식품 창고로 활용 가능한 주방과 연결된 공간을 말합니다.주방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면 팬트리 설치로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방을 좀 더 깔끔하게 사

soomgo.com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