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구 미디 작곡 레슨 강사를 찾아보세요 - 숨고: 숨은 고수


서울시 관악구 미디/컴퓨터 작곡미디/컴퓨터 작곡 레슨 강사



작곡이 어렵게 느껴지셨나요? 따로 악기를 준비하지 않아도 컴퓨터만 있으면 작곡을 쉽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작곡을 처음 시작하기에는 높은 비용의 프로그램과 적절한 환경을 갖추기가 어렵답니다. 숨고에서 레슨을 진행하시는 고수분들은 상당 수가 스튜디오에서 레슨을 진행하시며 미디 작곡을 손쉽게 알려주신답니다. 서울시 관악구에서 활동하시는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 강사분들을 만나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고수분을 찾아보세요!


#김경수 고수


김경수 고수님은 서울시 관악구에서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을 제공하는 고수님입니다. 고수님께는 4분의 이용자가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고수 프로필을 들어가셔서 요청자분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김경수 고수님 만나러가기 Click!


에이블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도 레슨진행에 무리가 없으시구요:)
레슨생의 입장에서 단순한 수업진행보다는 그 이외의 면에서도 많은 도움이되는 레슨을 하고싶습니다!




김경수 고수님 후기 확인하러가기 Click!


#김하랑 고수


김하랑 고수님은 전국에서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을 제공하는 고수님입니다. 고수님께는 12분의 이용자가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고수 프로필을 들어가셔서 요청자분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김하랑 고수님 만나러가기 Click!


모든 수업은 개별상담 후 분야 / 목표 / 개인의 수준에 맞춰 커리큘럼이 재조정되어 진행됩니다. 프로지망생의 경우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작업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알려드립니다. 

김하랑 고수님 이용 후기 확인하기 Click!



#안성호 고수


안성호 고수님은 서울시 관악구에서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을 제공하는 고수님입니다. 고수님께는 5분의 이용자가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고수 프로필을 들어가셔서 요청자분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안성호 고수님 만나러가기 Click!


일렉트로닉쪽 장르 및 음향 관련 지식을 배우고 싶어하는 입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1:1 레슨입니다.  

안성호 고수님 이용 후기 확인하기 Click!



숨고에서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 알아보기 Click!

숨고에서 미디/컴퓨터 작곡 레슨 평균 비용 확인하기 Click!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