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 과외를 시작하고 싶다면, 먼저 과외 예상 가격부터 알아보세요 !

 

2018년 사회 과외 평균 가격 : 12.8만 원/월

숨고에서 사회 과외 평균 비용 확인하기 Click!

 

사회 과외 가격을 결정하는 3가지

 

1. 배움의 목적 & 연령대

초/중/고등학생, 성인 등 요청자님의 연령대에 따라 수강료가 달라질 수 있어요.
사회문화, 법과 정치, 경제,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한국지리, 세계지리, 한국어, 동아시아사, 세계사 등 과목에 따라서도 비용이 달라지겠죠? 학교 내신 대비 (중간고사/기말고사 대비), 수능 대비 등 집중적인 수업이 필요한 뚜렷한 목적이 있다면 과외비가 달라질 수 있어요.


2. 과외 횟수 & 시간

과외 횟수와 시간에 따라 수강료는 당연히 달라지겠죠? 장기간 주기적인 수업을 원하신다면 고수님과 비용을 조율해 보실 수도 있겠네요.
숨고의 학생들은 주 1회 1시간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이 가장 많아요. 본인의 목적에 맞도록 고수님과 과외 시간 및 횟수에 대해 조율해 보세요! 전문강사 경력이 있으신 고수님께 단기간에 원하는 등급과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맞춤 커리큘럼을 요청해 보세요. 고수님의 추천 커리큘럼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사회 과외를 선택해보세요!


3. 과외 장소 & 형태

요청자님의 집, 고수님의 학원/집, 대여한 공간(카페/스터디룸), 원격(온라인) 등 수업 장소에 따라 과외 비용이 달라진답니다. 1:1 개인과외인지, 그룹과외인지 등 과외 형태도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겠죠? 일대일 개인과외가 부담되시다면 수강생 2~5명 규모의 소규모 그룹과외를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사회 과외 수강생 후기

한국사 강의 들었는데 진짜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세요.

시험 여러 번 치신 고수님 답게 노하우가 있는게 확 느껴집니다. 

한국사 고득점 포인트들을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숨고 한국사 고수님 짱!

 




 

이제 숨고로 사회 과외를 신청해볼까요?

 

사회 과목을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시간이 걸릴텐데, 어느 선생님이랑 시작해야 할지, 첫 걸음이 조심스러우실 수 있을 거에요. 또 우리 동네에 좋은 사회 과외 선생님이 있다면 참 좋을텐데! 라고 생각하기도 하셨을거에요. 숨고에는 대구, 동탄, 분당 등 전국 곳곳에서 활동하시는 사회 과외 고수님들이 계세요! 숨고를 통해 나에게 맞는 고수님과 함께 수업한다면 실력 향상은 문제 없을거에요!

 

숨고에서 사회 과외 알아보기 Click!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