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워질수록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 따뜻한 봄을 소망하며 방 안에서 귤을 까먹고 있을 여러분에게 간편한 홈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가뜩이나 추운데 어딜 가서 가구를 새로 들이거나 거창한 노동 없이 바로 적용해볼 수 있는 팁만 골라 보았다. 


숨고에서 전하는 실내 분위기 전환 팁 5가지를 알아보고 겨울철 실내 생활을 의미 있고 재밌게 보내보자.




1. 가구 자리 바꿔보기


홈스타일링의 기본은 가구의 위치에서 비롯된다. 같은 공간에 어떻게 가구를 배치하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와 실용성은 확연히 달라진다. 원룸부터 가정집까지 기존의 따분한 공간을 새롭게 배치해보자. 


이를 위해 할 일은 가장 먼저 줄자를 들고 가구에 이리저리 대보고, 하얀 종이에 네모난 사각형을 그리자. 그리고 내가 머릿속에서 그리는 방을 설계해보자.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적은 노력에 색다른 공간을 맞아보자.




2. 조명은 공간 온도를 바꾼다.


추운 겨울철 따뜻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집 안 조명 색을 바꿔보자. 온라인 쇼핑몰에는 다양한 스탠드와 조명 제품들이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플로 램프, 스탠드 조명 등 다채로운 효과를 통해 공간 온도와 표정을 바꾸자.



3. 포인트 쿠션


휑하고 낡은 소파가 보기 싫거나, 매번 동일한 공간에서 동일한 표정을 짓는 가구가 보기 싫다면, 쿠션으로 눈속임해보자. 쿠션 하나로 소파가 색다르고 거실이 새로워진다.



4. 포스터 액자


비싼 명화를 구매할 능력이 없거나 그렇다고 뻔한 모조품을 달기 싫다면, 포스터 디자인의 액자를 달아보자. 인쇄물인 만큼 디자인은 각양각색이고 가격 또한 매우 착하다. 한두 장의 포스터만으로 내 집이 힙(Hip) 해지는 기분이 든다.




5. 커튼을 바꿔보자.


어떤 커튼을 설치하냐에 따라 햇살이 들어오는 정도, 벽과 창문의 조화가 달라진다. 오래전에 설치한 커튼이 지겹고, 창문이 뻔해 보인다면 새로운 커튼을 달아보자. 종이로 만든 커튼부터 암막, 다양한 소재로 실험한 새로운 커튼이 많다.


이상 숨고가 소개한 실내 분위기 바꾸는 홈스타일링 팁 5가지였다. 만약 혼자서 엄두가 나지 않거나, 전문적인 손길을 원한다면 숨고를 통해 홈스타일링 고수를 알아보자.




숨고로 홈 스타일링 고수 쉽게 찾아보기!


숨고에서 간단한 홈스타일링 서비스 요청서만 작성하면, 전국 282명의 홈스타일링 고수들이 확인하고 견적서를 보낸다. 



요청자는 숨고에서 홈 스타일링과 해당 지역을 선택 후 요청하면 최대 48시간 내 5명의 고수에게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 홈 스타일링 고수 가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