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여름 스포츠 제대로 즐기는 방법! "

 스쿠버다이빙 강습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스쿠버다이빙 강습 예상 평균 가격 : 41.6만원/월



쉽게 스쿠버다이빙 강습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스쿠버다이빙 강습 가격을 결정하는 3가지


1. 커리큘럼에 따라
  • 스쿠버다이빙수업은 수준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커리큘럼에 따라 강습비가 조금씩 달라요. 입문 수준이 가정 저렴하답니다. 1년 넘은 중급이나 지도자 자격증 혹은 강사 활동을 위한 전문가 고급 커리큘럼일수록 강습비가 비싸요. 장비부터 선생님의 전문성까지 수준이 높기 때문이죠.

2. 레슨 목적에 따라
  • 대다수 숨고의 스쿠버다이빙 레슨 요청자는 취미 강습이 목적이랍니다. 혹시 CMAS 교육이나 AIDA 교육 혹은 SSI 강사 자격증을 목표로 알아보고 계신 분도 있나요? 숨고에서 스킨스쿠버 자격증 수업도 알아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고수님을 찾아보세요. 자격증 및 지도자 강습은 높은 전문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가격도 높은 편이에요.

3. 레슨 규모와 횟수에 따라
  • 스쿠버다이빙 개인 강습 가격이 가장 비싸고 단체 레슨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된답니다. 단체 레슨보다 조금 더 세심한 지도를 받고 싶은데 개인 레슨비가 부담스럽다면 소규모 그룹 레슨도 괜찮아요. 2명에서 5명 정도의 규모로 레슨이 진행된답니다.
스쿠버다이빙 강습 서비스 이용자들을 어떻게 배우고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 취미 강습으로 알아보는 왕초보자가 가장 많답니다. 대부분 요청자들도 스쿠버다이빙 경험이 없는 초보니까 부담갖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잘 가르쳐 주셔요.^^ 

힘든 스킬을 할 때도 끝까지 격려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셔 실습을 잘 마칠 수 있었어요.ㅎㅎ

덕분에 스쿠버다이빙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고수님!! "



이제 숨고로 스쿠버다이빙 강습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아직 다이빙이 낯설어 두렵다면 과감하게 시작해보세요. 숨고에서 그 두려운 첫걸음을 함께 하겠습니다. 1분 요청서로 망설일 틈 없이 레슨 요청이 가능하고, 최대 5명의 고수님들이 요청서 내용에 맞춘 상담을 해드려요. 전화와 채팅 상담을 통해 나와 맞는 고수님을 고를 수 있으니 더욱 안심된답니다. 지금 바로 숨고에서 스킨스쿠버 시작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