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음악을 듣고 음악을 음으로 표현하세요! "

 시창청음/화성학 레슨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시창청음/화성학 레슨 평균 가격 : 17.6만원/월


쉽게 시창청음/화성학 레슨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시창청음/화성학 레슨 가격을 결정하는 4가지


1. 레슨의 종류에 따라
  • 어떤 수업을 원하시나요? 시창 레슨, 청음 레슨이 있어요. 그리고 전통 화성학과 재즈 화성학을 배울 수도 있죠. 필요와 관심에 따라 수업 내용과 비용이 달라져요. 필요한 수업에 맞춰 요청서를 작성하세요.

2. 배움의 목적과 연령대에 따라
  •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성인/직장인, 40대 이상 등 학생의 연령대에 따라 수강료가 달라질 수 있어요. 취미, 예중/예고/음대 입시, 공연 준비, 음반 준비, 오디션 등의 목적에 따라서도 비용이 달라지겠죠? 시창청음 화성학 레슨은 숨고의 20-30대 학생들이 가장 많이 배우고 싶어하는 레슨이기도 해요!

3. 레슨 횟수와 시간에 따라
  • 학생의 집, 고수의 스튜디오/학원/작업실, 대여한 연습실, 원격(온라인) 등의 수업 장소에 따라 레슨 비용이 달라진답니다. 1:1 개인 지도인지, 그룹레슨인지 등의 레슨 형태도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겠죠? 일대일 레슨이 다소 부담되신다면 소규모 그룹레슨을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4. 레슨 장소와 형태에 따라
  • 레슨 횟수와 시간에 따라 수강료는 당연히 달라지겠죠? 장기간 주기적인 수업을 원하신다면 고수님과 비용을 조율해 보실 수도 있겠네요. 숨고의 학생들은 주 1회 1시간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이 가장 많아요. 매일 배워서 빨리 레벨업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배워보는 게 좋겠죠?! 본인의 목적에 맞도록 고수님과 레슨 시간&횟수를 조율해 보세요!
시창청음/화성학 레슨 이용자들은 어떤 형태의 레슨을 가장 많이 하나요?
  • 숨고 통해서 배우시는 분들은 개인 레슨과 그룹 레슨을 활용하고 있어요. 그룹 레슨은 고수님이 운영하시는 레슨 시간에 함께 배우는 경우도 있지만, 요청자가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배우기 위해 직접 팀을 꾸려서 그룹레슨을 요청하기도 해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생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지도가 탁월한 고수님입니다.저는 피아노 터치와 표현력 등 연주력과 청음 능력, 오케스트라 편곡법 공부를 위해 반년 넘게 레슨을 지속적으로 받아왔습니다. 제가 만나 본 어떤 선생님보다 체계적인 청음 훈련법을 통해 시창청음을 연습하였고, 학생의 잘못된 버릇이나 미숙한 점을 정확히 짚어내고 그에 맞는 연습곡을 내주셨습니다. "



이제 숨고로 시창청음/화성학 레슨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시간이 걸릴 텐데, 어느 고수와 시작해야 할지 첫걸음이 조심스러울 수 있어요. 그렇다면 고수님께 시범수업/샘플강의를 요청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많은 고수님들이 수업 시작 전에 꼼꼼한 상담과 함께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해 주고 계시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고수님과 함께 수업한다면 실력 향상은 문제없을 거예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