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아이 첫 음악 교육으로

가장 좋을 피아노



1. 음악은 어릴수록 좋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아이에게 기회를 주자.


모든 교육이 그렇겠지만 피아노는 특히 어릴 때일 수록 좋다. 이성규 고수가 피아노를 늦게 시작했기에 더욱 잘 안다고 전했다. 손이 굳기 전, 다양한 음악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어린 나이에 피아노를 시작해야 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아이에게 피아노라는 기회를 제공하자.




2. 자신감 향상


피아노는 작고 크게 연주회를 많이 연다. 또한, 강습소(음악학원) 자체 연주회도 열고, 학교 연주회도 연다. 피아노 연주회가 그만큼 대중화되어 있기에 가능하다. 아이들이 피아노를 통해 무대에 서고, 주인공이 되어 연주를 하는 경험은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앞에 나설 때가 많을 우리 아이에게 피아노를 통해 하나의 당당함을 제공하자.





3. 집중력 향상


피아노는 한 곡 한 곡 연주할때마다 엄청난 집중력과 암기를 요한다. 악보를 읽고 동시에 손가락으로 건반을 누르는 행위가 피아노의 기본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상당히 좋다.



숨고로 피아노 레슨 고수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보자


숨고에서 간단한 피아노 레슨 요청서만 작성하면, 전국 4815명의 피아노 레슨 고수들이 확인하고 견적서를 보낸다. 


요청자는 숨고에서 피아노 레슨과 해당 지역을 선택 후 요청하면 최대 48시간 내 5명의 고수에게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지금 숨고에는 4815명의 피아노 레슨 고수가 있습니다.


> 피아노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피아노 레슨 고수라면 숨고를 통해 최대 40만 명의 잠재고객을 찾아보세요!


> 피아노 레슨 고수 가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