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포장 이사 # 용달 이사

원룸 이사

가격을 결정하는 Point


 

2020년 원룸이사 평균 비용 : 19.7만원(1건 평균)

 

👆🏻 원룸이사 비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

 


 

price point

원룸 이사 가격을 결정하는 3가지

 

# 이사 종류에 따라

원룸이사, 소형이사를 준비 중이신가요? 원룸 소형 이사는 서비스 범위에 따라 세 가지 종류로 나눠져요.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포장이사로 진행할 수 있죠. 

  • 일반이사는 모든 짐의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하고, 업체는 운송만 해주는 이사를 칭해요.
  • 반포장이사는 이삿짐 업체와 함께 짐을 포장해요. 하지만 큰 짐 정리는 업체가, 작은 짐 정리는 고객이 하는 이사죠.
  • 포장이사는 이삿짐 업체가 모든 짐을 포장 후 정리까지 해주는 이사죠. 

짐의 양이 적다면 원룸 일반이사나 원룸 반포장이사를 고려할 수 있오 고, 짐이 양이 많고 무거울수록 원룸 포장이사를 선호해요. 원룸 포장이사와 원룸 반포장이사 견적이 궁금하다면 숨고에서 1분 요청서를 작성하고 원룸 이사 고수님과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 이사 거리에 따라

원룸 소형 이사는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거리에 따라 이사 비용이 달라져요. 짐이 출발하는 곳과 도착하는 곳의 거리가 멀수록 이사 비용이 커지는 것은 당연한 사실! 요청서 작성 할 때,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보다 정확한 원룸 소형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 이삿짐 양에 따라

원룸 소형 이사는 이삿짐의 양에 따라 다마스, 콜밴, 1t 트럭 등 사용되는 차량의 크기가 달라져요. 혹시, 이삿짐 중 분해 후 재설치가 필요한 에어컨, 벽걸이 TV, 붙박이장 등의 특수한 가전 가구가 있나요? 그렇다면 원룸 소형 이사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이사 출발지나 도착지에 엘리베이터가 없는 고층인 경우에도 원룸 이사 비용이 추가될 수도 있어요.

 

👆🏻 원룸 이사 고수를 바로 만나보고 싶다면 👆🏻

 


고객님의 후기를 확인해 볼까요?

원룸 이사 후기

정** 요청자

-

 

예전에는 이삿짐이 작아 콜밴으로 이사를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이삿짐이 많아 콜밴으로는 안될 것 같았죠. 숨고를 통해 원룸 이사 고수님을 찾게 되었어요. 원룸 이사 고수님께서 친절하고 빠르게 도와주셨습니다. 이사는 늘 힘들었는데 고수님 덕분에 한결 편하게 원룸 이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숨고에서 # 원룸 소형 이사 신청해보세요!

원룸 이사를 하려고 하는데 믿고 맡길 수 있는 원룸 소형 이사 업체를 찾기 힘드신가요? 숨고에서는 소형 이사 경력과 함께 원룸 소형 이사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원룸 소형 이사 고수님과 채팅 혹은 전화로 직접 상담해 보세요.

 

👆🏻 숨고로 원룸 소형 이사 요청서 보내보기👆🏻

 


이사 관련 서비스를 추천드려요💬

 

▶ 국내 이사 가격 알아보기 ◀

 

 가정이사 (투룸 이상) 가격 알아보기

 

사무실 / 상업공간 이사 가격 알아보기

 

용달 / 화물 운송 가격 알아보기

 

 

 

1,000가지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 Click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