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꽃다발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

 플라워/꽃꽂이 레슨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2018년 플라워/꽃꽂이 레슨 예상 평균 가격 : 23.6만원/월


쉽게 플라워/꽃꽂이 레슨 예상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플라워/꽃꽂이 레슨 가격을 결정하는 4가지


1. 플라워 종류에 따라
    • 어떤 꽃꽂이 종류를 배우길 원하시나요. 생화(화훼) 꽃꽂이와 프리저브드 플라워 그리고 드라이 플라워가 있어요. 원하는 플라워 종류에 따라 재료비와 강습료가 달라진답니다.

2. 꽃꽂이 레슨 종류에 따라
    • 꽃꽂이 플라워 클래스라도 종류는 다양하답니다. 핸드타이, 토피어리, 볼 부케, 바스켓, 플라워 박스, 센터피스 등 사용하는 도구, 재료 그리고 기술에 따라 레슨 종류가 달라요. 그리고 해당 플라워 꽃꽂이 레슨마다 가격이 달라요. 원하는 레슨의 가격이 어떤지 알기 위해 숨고 1분 요청서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아요.

3. 수업 수준과 목적에 따라
    • 기초 입문 수업을 원하시나요? 1개월에서 6개월정도 배운 적 있는 중급반도 있고 6개월 이상의 고급반 커리큘럼도 있답니다. 내 수준에 맞는 꽃꽂이 클래스를 알아보세요. 그리고 배우는 목적에 따라 수업 밀도와 비용이 달라져요. 취미는 비교적 느슨한 커리큘럼과 합리적인 비용이 들지만 프리저브드 자격증 같은 자격증 취득 전문 수업이나 꽃집 창업을 위한 꽃꽂이 클래스는 가격이 더욱 비쌀 수 있답니다.

4. 레슨의 규모와 주기에 따라
    • 주 1회 1시간 수업과 주 2회 1시간 수업의 비용은 물론 다르겠죠? 다만 고려하실 부분은 더욱 자주, 오래 수업을 들을 수록 클래스 회당 비용은 낮아져요. 원데이 클래스의 1회 수업료가 가장 비싸고 한달 주 2회 1시간 같은 정기적인 플라워 레슨은 회당 비용이 더 낮답니다. 만약 플라워 꽃꽂이 클래스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배운다면 정기 수업을 등록하는 게 좋아요.

플라워/꽃꽂이 레슨 서비스 이용자들은 어떻게 배우고 있나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요청자 수강생과 주 1회 1시간 요청자가 많네요. 아직 플라워 수업에 대해 잘 모르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은가봐요.



"한송이씩 예쁜 색감으로 조화를 이룰수 있게 퀄리티가 좋은 재료로 준비되어서 완성하고도 뿌듯했어요.
무엇보다 꼼꼼한 수업진행이였습니다.
천천히 속도를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배웠던 디자인 형식을 이용한 조금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 방법등 센스있는 수업이였어요!!"


이제 숨고로 플라워/꽃꽂이 레슨을 신청해볼까요?

고수 (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 상상만으로 꿈꾸던 플라워 수업 이제 바로 시작할 수 있어요. 배워야지 마음만 먹고 알아볼 시간조차 없는 빠듯한 일상에 치이지 않았나요? 플라워 레슨 이제 시작할 수 있어요. 숨고에서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원하시는 꽃꽂이 수업의 수준과 장소, 시간에 가장 잘 맞는 꽃꽂이 클래스 전문 고수님 최대 5명을 연결해드려요. 나와 맞는 고수님을 찾기 위해 가격과 상담을 채팅과 전화로 이야기할 수 있죠. 지금 바로 쉽고 빠르게 숨고에서 플라워 꽃꽂이 레슨 시작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