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32주차(8월)

전북 군사 지역
집 인테리어 추천 고수
 
집 인테리어 추천 고수
집 인테리어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집 인테리어를 해야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어떤 전문가에게 요청할지 고민이셨나요? 
집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요청서를 작성해보세요.
집 인테리어 전문가의 프로필, 비용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어요.
숨고를 통해 지금 바로 집 인테리어 하세요!

 

숨고 추천고수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주차별 추천고수는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해당 주차에 활발하게 활동하신 안전거래 우수고수입니다.
신뢰도(안전거래)와 활동량(견적 발송 수)을 매주 집계하여 자동으로 추천고수가 선정됩니다.
주차별 추천고수는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해당 주차에 활발하게 활동하신 안전거래 우수고수입니다.

 

전북 군산 지역
집 인테리어 추천 고수 보기

 

집 인테리어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워낙 주방이 좁은편이라 구조정하는게 쉽진 않았어요
처음 리모델링 이라 그래도 믿고 맡겼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
원래 처음엔 ㄱ라인으로 하려고 했는데 ㄷ라인을 더 추천해 주셔서 우선 그렇게 해달라고 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당!!
감사합니다ㅎㅎ
- 오**님
견적 대비 만족도에서 고수님 만한 분 없다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나는 신경 안 쓰는 턴키 업체 인테리어를 생각하시면 기대와 다를 수 있지만, 내가 조금 수고스럽더라도 예산 안에서 최대한의 예쁜 집을 뽑아내도 싶으시다면 이만한 분 없습니다. 강추 합니다.
- 이**님
소형평형이라 기존싱크대 작아서 고민했는데 방문견적해주시면서 제가 생각했던걸 저렴한가격에 구현해주셔서 감사해요
싱크대뿐만아니라 강마루랑 도배 등 인테리어 대부분을 같이하셔서 셀프로 각각하려다가 고수님추천으로 토탈로 하게되었네요
정말 만족스럽고 다음에 집인테리어 관련 필요한것있으면 또 의뢰하고싶습니다!!!
- 신**님
견적내자마자 바로 방문해 주시기 일도 일사천리 아이디어도 엄청좋고 금액도 합리적이라 생각합니다
아들이 어머님 싱크대 알아본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후회없이 깔끔하게 해주었내요
- 한**님

집 인테리어 아직도 고민되시나요?
이왕 집 인테리어 하는거 멋지게 하고 싶은데, 어느 전문가에게 요청할지 조심스러우실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는 서울, 강남, 홍대, 강북, 강서,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수원, 춘천, 구미, 천안 등 전국 곳곳에서 활동하시는 집 인테리어 고수님들이 계십니다. 많은 고수님들이 집 인테리어 전에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요청서 작성 후 집 인테리어 고수님과 함께 한다면 집 인테리어는 문제없을 거예요!

청서를 작성하면 내 주변 집 인테리어 고수를 찾아드려요!
숨고는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숨은 고수를 쉽고 빠르게 연결해드리는 전문가 매칭 서비스입니다.
1분 내외의 요청서를 작성하면, 여러 고수님들이 맞춤형 견적서를 보내드려요.
맘에 쏙 드는 고수의 맞춤형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나에게 딱 맞는 장판 시공 고수 알아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