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32주차(8월)

울산 지역
골프 레슨 추천 고수
 
골프 레슨 추천 고수
골프 레슨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골프 레슨을 해야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어떤 전문가에게 요청할지 고민이셨나요? 
골프 레슨을 하고 싶다면 요청서를 작성해보세요.
골프 레슨 전문가의 프로필, 비용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어요.
숨고를 통해 지금 바로 골프 레슨 하세요!

숨고 추천고수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주차별 추천고수는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해당 주차에 활발하게 활동하신 안전거래 우수고수입니다.
신뢰도(안전거래)와 활동량(견적 발송 수)을 매주 집계하여 자동으로 추천고수가 선정됩니다.
주차별 추천고수는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해당 주차에 활발하게 활동하신 안전거래 우수고수입니다.

 

울산 지역
골프 레슨 추천 고수 보기

 

골프 레슨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볼까요?

어제 드디어 100을 깼습니다. 운동신경이 부족하여 늦게 골프를 시작하고 2년간 90대를 못처봤는데 스윙의 원리를 꼼꼼하게 설명해 주면서 깨닿게 해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힘을 들이지 않아도 전보다 거리가 더 나가가고 뒷땅도 많이 줄고 쑛게임도 나아지더니 드디어권선생님과 8번 레슨 후 처음 90대를 치게 되었습니다.
늘 친절한 레슨 감사드리며 곧 또 뵐것 같고 리뷰를 보시는 분들 중 저와 비슷하게 실력이 나아지지 않는 골퍼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 김**님
골프 시작한지 2년 넘었고 연습도 열심히 레슨도 여러번 받았었는데 내가 왜 실력이 늘지 않았는지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공을 쎄게 맞추려는 , 억지로 폼을 만드려는 나쁜습관이 문제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네요ᆢ
- 서**님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세요 제가 4년간 무엇을 배웠나 싶은 마음이 ~ 불과 한달동안 6회 레슨 받으며 전부 새로운 시각과 습관으로 고쳐지고 다져지고 있다는 ㅎㅎ
획일적인 그냥 보통 레슨 프로님들의 이론적 가르침이 아닌 정말 임팩트있게 중요한 포인트만을 생각해서습관화시키는 신기한 레슨법인거같아요
- 문**님
원심력에 대해서 이해하고 1시간 레슨받고
드라이버 비거리가 최대 20M늘었습니다
구질도 슬라이스에서 페이드로 바뀜요..
추천합니다
- 임**님

골프 레슨 아직도 고민되시나요?
이왕 골프 레슨 하는거 제대로 배우고 싶은데, 어느 전문가에게 요청할지 조심스러우실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는 서울, 강남, 홍대, 강북, 강서,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수원, 춘천, 구미, 천안 등 전국 곳곳에서 활동하시는 골프 레슨 고수님들이 계십니다. 많은 고수님들이 골프 레슨 전에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요청서 작성 후 골프 레슨 고수님과 함께 한다면 골프 레슨은 문제없을 거예요!

청서를 작성하면 내 주변 골프 레슨 고수를 찾아드려요!
숨고는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숨은 고수를 쉽고 빠르게 연결해드리는 전문가 매칭 서비스입니다.
1분 내외의 요청서를 작성하면, 여러 고수님들이 맞춤형 견적서를 보내드려요.
맘에 쏙 드는 고수의 맞춤형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나에게 딱 맞는 골프 레슨 고수 알아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