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잘 찍는 방법은 딱 2개예요.

많이 보고, 많이 찍기!




다가오는 긴 연휴. 오랜 계획 끝에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가기로 결심했다. 멋진 풍경과 맛있는 음식들은... 지나가면 다 무소용! 남는 건 오직 사진뿐! 못생김이 묻어나는 사진은 이제 그만. 역광으로 사진 찍던 흑역사도 이제 그만. 바로 이런 당신을 위해서 준비한 꿀팁이 있다. 미리 읽어보고 돌아오는 연휴까지 사진 찍는 법을 연습하자.


사진 촬영/ 편집 레슨 김규형 고수를 통해 인생 사진 찍는 꿀팁을 정리해 보았다. 김규형 고수는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면서 여러 회사들과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사진 촬영/ 사진 편집 레슨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하며 <서울 스냅>을 출판한 스타 포토그래퍼이다.




사진 잘 찍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첫 번째! 무작정 시작하기


김규형 고수도 사진은 독학으로 시작했다. 사진은 특별한 장비가 없이 핸드폰만 있어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김규형 고수는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 어디서든지 무작정 사진을 찍어보는 걸 추천한다. 수학을 잘하고 싶다면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라고 하는 것처럼, 직접 사진을 찍어봄으로 진짜 사진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에 대해서 잘 모르는 초보들도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대상들이 있고, 좋은 레퍼런스들만 있다면 누구든지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잘 찍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두 번째! 많은 곳에서 영감 받기


김규형 고수는 구도나 색감이 아름답게 연출된 영상이나 이미지들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모은 사진이나 영상들을 통해서 영감을 받아 사진 촬영을 하다 보면 자신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어떤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 된다. 이런 연단의 과정이 쌓이면 사진을 찍을 때 자연스럽게 핸드폰의 화면이나 카메라 뷰 파인더에 잡힌 대상을 좋은 구도에서 잘라내는 연습을 하게 된다.




인생 사진 찍는 법 본격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사진 촬영/편집 레슨 고수를 만나 보세요.


고수(전문가)의 견적서와 프로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고수를 고용한다.


사진 촬영/편집 레슨 고수를 어디에서 만나면 좋을까? 숨고에서는 요청자가 요청서에 몇 가지 질문만 답변을 하면 가죽공예 고수가 적합한 맞춤 견적을 보낸다. 요청자는 숨고에서 사진 촬영/편집 레슨 요청서를 작성하면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다. 견적을 비교하고 요청자와 가장 적합한 고수(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다. 고수(전문가)와의 대화 진행도 가능하니 궁금한 점은 고수에게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편집 레슨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진촬영편집 레슨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혹시 사진촬영/편집 레슨 전문가인가요? 지금 바로 숨고에서 최대 40만 명의 잠재고객을 만나보세요!

> 사진촬영/편집 레슨 고수 가입하기



사진촬영/편집 레슨 김규형 고수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레슨을 문의해보세요!

> 사진촬영/편집 레슨 김규형 고수님 만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